고객지원

자주묻는질문

A. 닥터렌탈은 회원 가입 시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1회선당 1개의 아이디만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가입 이력 확인 및 정보 수정을 위해서는 고객센터로 해당 정보 수정을 요청하시면 내용 확인 후 처리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A. 우측 상단의 "병원 가입 신청"을 통해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 시 휴대폰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치과, 병의원 등의 의료기관을 위한 사이트로 의료기관번호 입력이 필요합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당사 고객센터 1599-8898로 문의 바랍니다.

A. 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 시 기재된 정보에 따라 세금계산서 발행이 진행됩니다.
세금계산서는 주문 완료 후 3 영업일 이내에 자동 발행되며,
해당 정보의 수정 및 재발급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A. 신용카드 및 체크 카드의 경우 카드사 및 PG사 정책에 따라 취소 완료일로 부터 3~5영업일 이내 카드결제 취소가 완료 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취소 완료일로 부터 1~2영업일 이내 환불 계좌로 입금 처리 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 배리어프리(barrier) 키오스크란 장애인 및 고령자 등 사회적 약자들도 자유롭게 주문이 가능하도록 이용권을 보장하는 정책입니다.
2023년 1월 28일부터 시행된 장애인차별금지법(이하 장차법)이 1년 유예기간을 거쳐 2024년 01월 28일 부터는 공공기관 및 의료기관 등에 시행되고 있습니다.
단, 기존에 이미 설치된 제품의 경우 2년의 유예 기간을 통해 2026년 1월 28일부터 해당 법이 적용됩니다.

위와 같이 장차법에서 요구하는 저자세, 저시력, 음성모드를 모두 적용한 제품을 배리어프리형 키오스크로 정의하고 있으며
당사에서 판매되는 배리어프리형 제품은 해당 사항을 모두 적용한 제품입니다.

배리어프리형 키오스크는 사업장 내 1대를 필수 설치하여야 하며, 여러 대인 경우 1대만 배리어프리형 제품으로 설치하고 나머지는 일반형으로 설치 가능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 POS용지 및 카드단말기는 각 제품에 따라 79*70, 79*80, 57*30 등으로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제품별 용지 규격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사용 중인 단말기 기종 확인 후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A. 각 제품별 정책에 따라 운영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제품 상세 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 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 제품의 사용 유무, 하자 등에 따라 교환 및 반품 등의 정책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먼저 해당 제품의 교환 및 반품 전 반드시 고객센터를 통해 내용을 접수 해 주시면 제품에 따라 처리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또한 단순 변심에 따라 제품을 반품/교환 하시는 경우 왕복 택배비는 고객부담으로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1 / 2

  • (주)메디로봇| 대표명 : 장관익
  • |
  • 사업자등록번호 : 249-86-03284 | 통신판매번호: 제 2023-성남수정-0792 호

개인정보책임자 : 정종대 소장 | FAX : 02-571-3282 | [13100]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오야남로 13 (오야동)

ⓒ MEDIROBOT CO.,LTD.ALL RIGHTS RESERVED.